미생

2021년 가장 인기 있는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21년 가장 인기 있는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똥마카롱찹찹 2021. 5. 28. 16:46

-사용하기 좋은 pdf 편집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나 온라인 화상 강의의 비중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온라인으로 서류를 전달받는 일이 많아졌는데, 이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문서 형식은 PDF입니다. PDF는 언제 어디서나 글자, 글씨체, 이미지 등 동일한 결과를 보여주기 때문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PDF는 보안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서 권한이 없으면 쉽게 편집을 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PDF 문서를 수정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죠. 오늘은 사용하기 좋은 pdf 수정 프로그램의 특징 및 장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가장 인기있는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1.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알PDF’

알pdf

PDF는 국내에서 알약, 알씨, 알집 등 알 시리즈 소프트 웨어로 유명한 유명한 이스트 소프트사에서 만든 PDF 뷰어 및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개인이 사용하기 좋은 PDF 뷰어로 개발되었지만 간단한 PDF 편집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PDF 뷰어로 사용하다가 편집이 필요할 때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알pdf

-‘PDF’ 장점 및 단점

 

PDF의 장점은 개인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영리를 목적으로 사용한다면 별도로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라이선스 없이 사용하면 언제든지 비용 및 벌금을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PDF의 단점은 무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제한되는 기능이 많습니다. 간단한 편집이나 변환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알PDF를 사용해 보세요.


2. 사용법이 쉬운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두 번째 제품은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입니다. 포털사이트에 제품명을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pdf 문서 편집 기능을 포함하여 pdf 변환 및 병합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 가능한 프리웨어이기 때문에 간단한 편집이 필요한 개인사용자라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장점 및 단점

 

이지피디에프에디터의 장점은 pdf 편집, 병합, 변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 사용법이 쉽다는 점입니다.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어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무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프로그램 내에 광고가 다수 삽입되어 있고, PDF 파일을 한글 파일로 변환했을 때 글자가 깨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원더쉐어 PDF엘리먼트(Wondershare PDFelement)

원더쉐어  PDF 엘리먼트 (Wondershare PDFelement)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세 번째 제품은 원더쉐어 PDF엘리먼트입니다. PDF뷰어를 포함하여 PDF 편집, 보안, 주석, 변환, 최적화 등 PDF와 관련한 모든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프로그램입니다. 평소에 PDF 뷰어로 사용하다가 필요한 기능이 있다면 프로그램 내에서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Mac PC 버전을 포함하여 안드로이드, iOS 버전도 있어서 휴대폰으로 이동 중에 PDF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원더쉐어  PDF 엘리먼트 (Wondershare PDFelement)

- 원더쉐어 PDF엘리먼트 장점 및 단점

 

원더쉐어 PDF엘리먼트의 장점은 어려운 PDF 편집 작업을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어서 PDF 편집을 처음 하는 사람도 쉽고 빠르게 작업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OCR 기능을 사용하여 스캔한 문서를 텍스트로 변환하여 편집하거나 단어 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해야 하며,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면 별도의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4. PDF의 원조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

PDF는 어도비가 만든 문서 형식인데,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는 어도에서 만든 PDF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버전인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는 PDF 뷰어로 개인 및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편집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DF 편집 기능을 사용하려면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를 결제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 장점 및 단점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의 장점은 PDF의 원조격 답게 다양한 PDF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PDF 문서를 일반 문서 형식뿐만 아니라 독특한 파일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단점은 유료 버전이기 때문에 라이선스를 결제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처음 사용하면 7일간 무료체험을 할 수 있으며 이후부터는 월 사용료 17,7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오늘은 2021년 가장 인기 있는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제품 4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첫 번째 PDF는 개인 사용자는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이며, 간단한 편집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 번째 이지피디에프pdf 편집, 병합, 변환 등 다양한 pdf 관련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 번째 원더쉐어 PDF엘리먼트PDF뷰어를 포함하여 PDF 편집, 병합, 주석, 보안, 변환, 양식 등 PDF와 관련한 모든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프로그램입니다. 또 사용법도 쉬워서 PDF 편집이 처음인 사람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PDF 문서를 독특한 파일 형식으로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각의 프로그램마다 장단점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사용해보고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s